마케팅을 위한 지식경영과 자료(data)수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4:35본문
Download : 마케팅을 위한 지식경영과 자료수집.doc
그러나, 그러한 고객정보에는 고객성향이나 구매방식을 파악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는 숨겨져 있다아 최근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에 대한 강조는 marketing 기능을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수집도구(Data Mining Tool)의 사용에서 거대한 이윤이 창출되는 응용분야로 발전시키고 있다아 정보수집과 지식경영기술을 이용한 체계적 방법론은 marketing 지식을 관리하고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모형을 제시하고 있다아 이러한 방법론은 CRM의 기반을 고도화하는 기초가 될 수 있다아
1. intro
최근, 정보기술(IT)의 출현은 marketing 방식과 기업의 고객관리방식을 alteration(변화) 시키고 있다아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해 가능해진 고객 거대정보의 유용성은 비즈니스에 있어서 이윤창출의 기회를 창출하고 기존 데이터를 影響력 있게 하며 경쟁우위…(省略)
마케팅을 위한 지식경영과 자료(data)수집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마케팅을 위한 지식경영과 자료수집.doc( 68 )
[마케팅]마케팅을위한지식경영과자료(data)수집
마케팅을 위한 지식경영과 자료수집에 대한 글입니다.[마케팅]마케팅을위한지식경영과자료수집 , 마케팅을 위한 지식경영과 자료수집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을 위한 지식경영과 자료(data)수집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없음
IT기술의 확산으로, 비즈니스 업계는 거대한 양의 고객정보를 Data Base에 저정할 수 있는 용량을 갖추게 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