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le.co.kr REENGINEERING THE CORPORATION > rule27 | rule.co.kr report

REENGINEERING THE CORPORATION > rule2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ule27

REENGINEERING THE CORPORA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9:06

본문




Download : REENGINEERING THE CORPORATION.hwp




속도는 빠르나 똑 같은 작업이었다. 기업에게 장기적인 성공을 가져다 주는 것은 제품이 아니라 제품을 만드는 ‘프로세스’이다. 우리는 이런 생각을 거부한다. 제품 취급부에서는 창고에서 제품을 꺼내어, 주문의 정확성을 확인하고, 꺼낸 물품들을 모아서 싣는다. ” 스미스와 슬로안
→ 이것의 장점(長點)
- 일처리에 고학력이 필요없다. REENGINEERING%20THE%20CORPORATION_hwp_01.gif REENGINEERING%20THE%20CORPORATION_hwp_02.gif REENGINEERING%20THE%20CORPORATION_hwp_03.gif REENGINEERING%20THE%20CORPORATION_hwp_04.gif REENGINEERING%20THE%20CORPORATION_hwp_05.gif




순서
리엔지니어링 , REENGINEERING THE CORPORATION경영경제레포트 ,



- 어떤 사람들은 미국 기업들이 앞으로 올바른 제품과 서비스를 내기만 하면 회복될 것이라고 展望(전망) 한다. 운송부에서 철도, 트럭, 航空(항공) , 해운 출하 수단 등을 결정하고, 경로와 운송업자를 선택한다.
- 우리의 진단 ; 우리는 경쟁에서 승리한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 사이의 차이점은 경쟁에서 승리한 기업은 일을 처리하는 방법을 더 잘 알고 있다→즉 일을 하는 방법을 잘 살펴야한다.
- 관료적 계통에 의한 책임
→ 단점
- 어느누구도 프로세스를 감독(×)관리(×)책임(×)
- 쉽게 오류발생(너무많은 전달, 대기, 고객에 대한 서비스(×)); 프로세스 몇 개를 바꾸는 것으로 문제 해결(×)
- 기업의 업무를 더 이상 스미스의 ‘노동분업’식으로 조직하는 것은 필요없고 업무를 ‘프로세스’에 …(To be continued )

REENGINEERING THE CORPORATION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REENGINEERING THE CORPORATION.hwp( 67 )


,경영경제,레포트


리엔지니어링

설명


다. 어떤 사람들은 경영관리의 부족이 원인(原因)이라고 한다.
마침내 창고운영부에서 출하 일정을 세운다. 또 혹자는 자동화가 해답이라고한다. 다음에 판매부서에서 누군가 가격을 매기고, 주문은 재고관리부로 넘겨져 이곳의 누군가가 주문된 제품의 재고가 있는지 알아본다. 운송부는 제품을 운송업자에게 넘겨주고, 운송업자는 그것을 고객에게까지 전달하는 데 대한 책임을 진다. 그러나 여러 많은 theory(이론)들이 나왔지만 모두 미국 기업의 쇠퇴를 막지는 못하였다. improvement(개선)되지 못하였다. 주문된 재품의 재고가 충분하지않으면, 주문은 생산계획부로 보내져서 거기서 이월주문을 한다.
· 미국의 공통적인 프로세스
“ 전형적인 프로세스는 12개 남짓의 단계가 포함된다 고객서비스부의 누군가가 주문을 받아 입력을 한다음, 여기에서 또 누군가가 고객의 신용도를 체크한다.
전체 7,7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ul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