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le.co.kr culture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 > rule26 | rule.co.kr report

culture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 > rule26

본문 바로가기

rule2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ulture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5:57

본문




Download : 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hwp




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7467_01.gif 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7467_02_.gif 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7467_03_.gif 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7467_04_.gif 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7467_05_.gif


2. 모델해석
•특징을 기본으로 한 보조서비스의 분류 및 선정
순서
면에 상대하여 기초하여 분류하여 선정하여 봄.
2. 모델해석
촉진 보조서비스 - 정보 , 메인시설 , 지불 및 청구 , 전달매체
culture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

정보 메인시설 청구및지불 전달매체 촉진보조

Download : 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hwp( 20 )



영화 - 영화라는 일종의 서비스 상품를 통한 “심적 가치 획득”

설명
1.플라워모델 2. 모델해석 3. 각 보조서비스 세부 설명
⁃정보, 지불 및 청구 , 자문 및 환대 , 예외서비스라는 점은 영화관이라는 장소를 통해서 고객과 접촉되는 characteristic(특성)상




-영화관이라는 장소를 통해서 소비되기 때문에 책에 있는 숙박서비스와도 기초가 비슷함


영화 근접시설 예외서비스 자문 및 환대 가치증대

-영화의 characteristic(특성)상 고객이 직접 서비스기업(영화관)을 방문해야 됨, 예외도 존재 함(인터넷 영화,TV영화등)
⁃메인시설 ,근접시설 ,영화 ,전달매체는 심적 가치를 획득한다는 “영화의 核心characteristic(특성)”상에 기초하여 영화를 소비하는 고객이 고려하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核心상품



‣선정배경
그리고 정보라는 면은 영화의 characteristic(특성)상 가장 중요한 면 중에 하나이기에 선정함.
가치증대 보조서비스 - 근접시설 , 영화 , 예외서비스 , 자문 및 환대
-기술의 발달로 인한 유통망이 확대되어 고객과의 거리가 줄어듬


특징

-영화관이라는 특정 소비장소가 있음



고객의 편의를 위한 예외서비스가 필수임.




3. 각 보조서비스 세부 說明(설명)

지불 및 청구가 발생하고 고객의 관리를 위한 자문 및 환대 그리고 돌발적으로 발생하는 상황에 상대하여나 부가적으로
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만들기,문화컨텐츠,플라워모델
1.플라워모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ul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ul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