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le.co.kr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分析 > rule26 | rule.co.kr report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分析 > rule2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ule26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1:19

본문




Download :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ppt




현재와 잠재적인 주민투자자방문객에게 기존도시의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2-1) 장소 marketing 의 정의(定義)
- 장소를 관리하는 개인이나 조직에 의해 추구되는 일련의 경제적사회적 활동이다.

1-3) 기업가주의 政府(정부)의 등장
- 중앙 및 지방政府(정부) 등의 공공부문도 관리주의에서 기업가주의의 政府(정부)로 전환한다. 저성장국가에서 고시간에 일자리 및 기업유치를 위한 경쟁이 심각하여 투자유치의 선점을 위해 discrimination화된 책략의 necessity 이 대두되었다.
- 지리적으로 규정된 특정한 장소의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서 기업가와 관광객 및 지역주…(투비컨티뉴드 )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分析





Download :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ppt( 22 )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_ppt_01.gif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_ppt_02.gif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_ppt_03.gif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_ppt_04.gif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_ppt_05.gif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_ppt_06.gif
설명


순서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分析
다. 현재와 잠재적인 주민투자자방문객에게 기존도시의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미학적 사고와 개성 및 다양성등을 강조하는 포스트모더니즘적 사고가 도시계획 및 공공부분에 적용하였다.


1-2) 글로벌시대에 도시경쟁력강화의 necessity
- 자본의 국제화세계화에 따라 도시간에 투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경쟁이...

장소 marketing
목 차
1
장소 marketing 의 발생 배경

장소 marketing 의 대하여 - 정의(定義)

- 유형

- 주체

장소 marketing 의 단점

부동산의 적용

conclusion


2
3
4
5
1) 쇠퇴한 도시의 이미지 재 구축2) 글로벌시대에 도시경쟁력강화의 necessity 3) 기업가주의 政府(정부)의 등장4) 포스트모더니즘 사고의 부상

1. 장소 marketing 의 발생 배경

1-1) 쇠퇴한 도시의 이미지 재 구축

-쇠퇴한 공업도시들의 이미지를 재구축하고, 경제활성화를 달성하기 위한 대안으로 장소marketing 이 등장하였다. 민간부문의 관리통제에서 경제활성화를 目標(목표)로 특정 호로그램 하에서 민관 협력관계로 變化하였는데, ‘성장연합’이라는 새로운 도시개발 주체로 등장하였다.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 ,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사례,장소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사례 장소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장소 marketing
목 차
1
장소 marketing 의 발생 배경

장소 marketing 의 대하여 - 정의(定義)

- 유형

- 주체

장소 marketing 의 단점

부동산의 적용

conclusion


2
3
4
5
1) 쇠퇴한 도시의 이미지 재 구축2) 글로벌시대에 도시경쟁력강화의 necessity 3) 기업가주의 政府(정부)의 등장4) 포스트모더니즘 사고의 부상

1. 장소 marketing 의 발생 배경

1-1) 쇠퇴한 도시의 이미지 재 구축

-쇠퇴한 공업도시들의 이미지를 재구축하고, 경제활성화를 달성하기 위한 대안으로 장소marketing 이 등장하였다.

1-4) 포스트모더니즘 사고의 부상


- 포스트 모더니즘의 사고의 부상으로 인해 장소marketing 이 대두되었다.


1-2) 글로벌시대에 도시경쟁력강화의 necessity
- 자본의 국제화세계화에 따라 도시간에 투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경쟁이 심화되어 도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위한 수단으로 도입되었다.
전체 7,69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ul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