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le.co.kr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 분석 > rule25 | rule.co.kr report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 분석 > rule2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ule25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5:41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 분석.hwp




현대카드의 제품戰略은 전文化와 회원세분화를 …(skip)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설명
현대카드,마케팅믹스,P,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 분석


다.
현대카드%20마케팅믹스%204P%20분석_hwp_01.gif 현대카드%20마케팅믹스%204P%20분석_hwp_02.gif 현대카드%20마케팅믹스%204P%20분석_hwp_03.gif 현대카드%20마케팅믹스%204P%20분석_hwp_04.gif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 분석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 분석 ,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 분석.hwp( 36 )



현대카드
마케팅 4Panalysis

1. Product (제품戰略)

현대카드는 총 26개의 세분화된 카드로 구성되어 있따 특히, 현대카드M은 일반 카드에 비해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진 미니카드M이 있어 간편하게 끼워 다닐 수 있으며,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고, 활동하기에 편하도록 제작되었다. 여성전용카드인 여우카드는 여우Day 서비스, FoxCab서비스 등의 기존 여성전용카드들의 서비스와는 差別(차별) 화하는 戰略을 내세웠다. 모든 발급고객은 결제할 때마다 승인내역을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무료 전송해 주므로 분실 등의 유사시에도 안심할 수 있어 안정성을 구축했다. 이는 회원 세분화를 통한 서비스 差別(차별) 화의 일환으로 체크카드시장을 겨냥한 현대카드C, 통신전용카드인 현대카드T, 항공전용카드 현대카드A.K, 대학생전용 체크카드 현대카드U, 현대 오토인슈카드, 현대-KT 빌플라자카드, 음식업중앙회 회원카드 프라임e카드 등이 같은 맥락의 세분화된 카드이다. 현대[M]카드는 자동차 구입 및 자동차 관리에 있어서 전文化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동차 전문카드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다.
전체 7,7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ul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