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유료 방송 시장의 상황과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1:48본문
Download : 문서, 유료 방송시장의 현.hwp
유료 방송시장의 현황과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마케팅 전략 [...
순서
유료 방송시장의 상황과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마케팅 전략(strategy)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Download : 문서, 유료 방송시장의 현.hwp( 20 )
유료 방송시장의 現況과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마케팅 전술 [ 회사intro ]1. 스카이 라이프란 뉴 미디어 산업의 선두주자(1)디지털위성방송이란 방송프로그램을 적도상공의 정지궤도 위성을 통해 디지털 신호로 전송하여, 전국 어디서나 수백개의 채널을 고화질, 고음질로 즐길 수 있는 방송과 통신의 21 세기(世紀) 형 방송입니다.2. 연혁2000. 12. 19 위성방송사업자로 선정 2000. 03. 26 한국통신 주축의 한국디지털위성방송(KDB) 컨소시엄 출범 2001. 12. 28 시범방송 개시 2001. 12 스카이라이프콘텐츠투자조합 결성 2001. 12. 03 예약가입자 모집 개시 2001. 11. 15 국내 최초 ‘디지털위성방송전시회’ 개최 2001. 11. 01 시험방송 개시 2001. 08. 06 영업망 구축 개시 2001. 07. 09 데이터서비스 DVB-MHP 방식 상용화 결정 2001. 06...
[경제경영] 유료 방송 시장의 상황과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경제경영 문서 유료 방송 시장의 현황과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
다. (2)방송통신 융합 시대의 선도미디어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유일의 디지털 위성방송 사업자로서 영화, 교육, 어린이, 스포츠, 뉴스, 음악 등 150여 개의 다양한 전문 채널을 SD급 고화질과 CD급 고음질의 디지털 방송으로 제공하며,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방송·통신융합시대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에 구축된 9개 지사와 400여 개의 영업망, 수지와 광주에 자리잡은 고객센터가 고객 여러분들이 전국 어디서나 편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3)최첨단 디지털 위성방송 시스템 및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국내 최초의 디지털방송센터인 목동 방송센터와 용인 부송신국이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日本(일본)과 미국에 이어 세계 3번째로 선보인 스카이라이프 HD방송이 여러분들을 꿈의 미디어인 HD(High Definition)세계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