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의 판매방식 및 고객 응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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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0 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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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지 않을 까요 따위는 열등 유통인의 화술이다.색이 않좋다, 디자인이 마음에 안든다
고객이 불평을 나타낸다 이러한 고객의 불평과 거절에 응수하는 화법을 말함
data(자료) 전환법
…(省略)
유통업의 판매방식,고객에게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방법등 고객응대에 대해 상황별,대화 기술법 별로 자세히 설명한 전문 기술서 이며 판매를 위한 일일업무, 상품설명을 위한 전문가적 소양향상 방법등을 정리하여 사진을 첨부하여 설명한 기획안 입니다 (A+)유통업의판매방식및고객응대법 , 유통업의 판매방식 및 고객 응대법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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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의판매방식및고객응대법
다.
또 상품의 결정에 대하여 질문을 받았을때 우선 그 결점을 시인하고 나서 그렇긴 하지만 이러한 advantage(장점) 이 있습니다 강조한다
說明(설명) 의 4단계 기법이란
상품의 가치를 說明(설명) 하는 요령으로 특징.
advantage(장점) . 이익.증거 4 단어 머리글자를 모은것이다
응수화법 기본형
판매과정에서 고객이 비싸다.
아마 그럴겁니다.
설명
유통업의 판매방식,고객에게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방법등 고객응대에 대해 상황별,대화 기술법 별로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한 전문 기술서 이며 판매를 위한 일일업무, 상품설명(explanation)을 위한 전문가적 소양향상 방법등을 정리(arrangement)하여 사진을 첨부하여 설명(explanation)한 기획안 입니다 (A+)
1.상품說明(설명)
- 올바른 상품說明(설명)
2.상황별 상품說明(설명)
- 가격이 비싸다고 할때
- 경합품과 비교 할때
- 未來(미래)에 상상에 호소하여 說明(설명)
- 질문에 대하여
3.셀링 포인트
- 셀링포인트(판매소구점)란?
- 셀링포인트(판매소구점) 활용
4.說明(설명) 의 4단계 기법
- 상품의 효용가치
- 說明(설명) 의 4단계 기법이란
- 說明(설명) 의 4 단기법 활용
- 說明(설명) 의 4 단기법의 결과
5.판매활동
- 판매활동이란
- 판매 대화형식
- 고객의 약점에 대한 언급
- 칭찬과 감사의 말
6.고객과의 대화법
- 고객 대응시 주의점
- 반복의 원리 이용화법
- 고객정보 활용
- 명령문의 사용
- 긍정문 사용
- 대화의 주도
- 7:3 대화법
- 8.1:2:3 대화법
7.응수화법
- 응수화법 기본형
- yes.but 화법
- 질문법
- 실례법
- data(자료) 전환법
- 고객의 거절에 대한 대처
올바른 상품說明(설명)
상품說明(설명) 요령에는 자신감과 열의를 가져야 한다.라고 하면서 說明(설명) 을 하면 한쪽상품을 격하시키지 않고서 아른 상품의 특징을 인식시킬수도 있다
질문에 대하여
자신을 갖고 정확한 說明(설명) 을 하여 손님이 신뢰감을 갖도록 한다.
說明(설명) 에 따라 손님은 매력을 느낄수도 있고 관심조차 않갖기도 한다,
과장된 상품說明(설명) 은 삼가며 손님이 어떠한 상품을 선택할 것인가에 대해 망설일때에는 무엇보다도 친절한 조언과 추천이 필요
경합품과 비교 할때
손님이 처음 손에 들은 상품을 보고 이 옷은 색상이 너무 단순한데 하면 오히려 좀더 단순한것을 보여주며 어떻습니까 그 옷은 오히려 색상이 단순하지 않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