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초코파이,中國시장,해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3:28본문
Download : 오리온초코파이,중국시장,해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초코파이,中國시장,해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오리온 쵸코파이의 china진출
목차
회사紹介
china진출배경
china 내 시장환경analysis(분석)
초기china진출의 어려움
china진출상황
china 내 위상
오리온의 戰略
성공요인
당면과제課題와 展望(전망)
회사紹介
china진출배경
1980년 -1985년
250억원 ☞ 100억원
매출액 급감
“이제 먹을 만큼 먹었다”
china 보따리 상인들의 초코파이 구매
☞부산지역 매출액급증
china 내 시장환경analysis(분석)
china 내 제과업계 : 불모지나 다름없는
초기단계수준
국적을 막론하고, 동일한 출발선 상에서
경쟁 스타트
거대한 잠재 시장 세계 유수 제과업체들의 각축장 (일본 롯데 , 홍콩 가든 등)
초기 china진출의 어려움
china진출상황
사무소
북경,상하이,광저우
생산공장
베이징,상하이
현지법인
오리온식품유한공사
오리온식품상해유한공사
china 내 위상
인민일보, CCTV
‘전china주요도시 소비자조사 ’
china 내 파이과자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63%)
브랜드 인지도 1위(18.6%)
브랜드 지명도 1위(17.2%)
오리온의 戰略
오리온의 戰略
4P’s
Product
높은 브랜드 인지도
『하오리요우파이(好麗友派 : 좋고 멋진 친구 파이)』
수분배합기술과 무방부제생산기술
china인이 좋아하는 붉은색 포장
4P’s
Price
1개 - 1.4위안, 12개 - 16위안
(개당 200원 정도)
브랜드 인지도를 앞세운 고급화戰略
오리온의 戰略
4P’s
Place
거대 상권지역별로 1개의 판매 대리상을 두는 집중화戰略
역, 공항의 상품 판매대나 백화점, 수퍼마켓 등 고급스런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판매
오리온의 戰略
4P’s
Promotion
광고
china 쵸코파이 cf
다양한 …(drop)






설명
오리온초코파,중국시장,해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오리온초코파이,중국시장,해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5 )
오리온초코파이,중국시장,해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리온초코파이,중국시장,해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초코파 중국시장 해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오리온초코파이,中國시장,해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