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marketing 성공 事例 核心요약 (이랜드 성공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18:33
본문
Download : [마케팅]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요약 (이랜드 성공 사례).hwp
, [마케팅]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요약 (이랜드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요약 이랜드 성공 사례
![[마케팅]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요약%20(이랜드%20성공%20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D%95%B5%EC%8B%AC%EC%9A%94%EC%95%BD%20(%EC%9D%B4%EB%9E%9C%EB%93%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1.gif)
![[마케팅]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요약%20(이랜드%20성공%20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D%95%B5%EC%8B%AC%EC%9A%94%EC%95%BD%20(%EC%9D%B4%EB%9E%9C%EB%93%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2.gif)
![[마케팅]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요약%20(이랜드%20성공%20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D%95%B5%EC%8B%AC%EC%9A%94%EC%95%BD%20(%EC%9D%B4%EB%9E%9C%EB%93%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3.gif)
![[마케팅]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요약%20(이랜드%20성공%20사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D%95%B5%EC%8B%AC%EC%9A%94%EC%95%BD%20(%EC%9D%B4%EB%9E%9C%EB%93%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요약 (이랜드 성공 사례).hwp( 40 )
[marketing ]marketing 성공 事例 核心요약 (이랜드 성공 事例)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다. <이랜드>
1> COMPANY
2>COMPETITOR
3>CHINA MARKET
4>CUSTOMER
5>CHANGE
SEGMENTATION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PEOPLE
<이랜드>
1> COMPANY
-중국(China)의 이랜드 : 95년 본격적 중국(China)비즈니스처음 현지화에 성공 상해중심 마케팅 펼치고 있음
-국내 이미지와 달리 중국(China) 현지에서는 고급 이미지로 리포지셔닝되어 소비자에 인식, 이미지 재구축
*이랜드의 중국(China)내 경쟁우위
-최초의 선발업체, 장기적 투자활동, 고가 브랜딩, 유통경로 差別(차별) 화(독립거리매장탈피, 부유층 소비자가 자주찾는 백화점에 매장 두고 差別(차별) 화 된 인테리어로 책략)
-철저한 현지화 책략 (간판 다 빨간색, 중국(China)에 없던 아이비리그 스타일 제안)
-매출액성장
*중국(China)에서의 컨셉, 고가의 남녀캐주얼 브랜드 구축
2>COMPETITOR
-ETAM, ONLY, 지오다노, U2, 에스쁘리 등이 있다아
-해외 대형규모의 중고가형 유니섹스캐쥬얼 브랜드들
-일반적 인식과 다르게 이랜드는 해외 선진 브랜드와 비슷한 수준의 품질과 가격으로 인식
-에스쁘리는 모두 이랜드보다 우수하고 높은 가격
-유투는 품질 낮으나 이랜드 대비 약간 높은 가격
*경쟁사 향후전망: 소비자 제품 지식과 선택 폭 증대, 스위칭 코스트는 줄어드는 상황
-->이랜드 더욱 差別(차별) 화된 책략 수립해야함
3>CHINA MARKET
-중국(China)의류시장特性(특성) --> 양적성장에서 질적성장 전환
-소득격차확대로 의류 수요 감소, 고소득층은 품격 따짐 ==> 중국(China)브랜드는 못따라감
따라서 소비자는 외제 브랜드 선호
-의류생산의 지역화 --> 경쟁속에 지역적 발전 책략 구축, 지역별 다수의 브랜드가 두각 나타냄, 지역화 생산기지 구축(브랜드이미지 구축과 향후 전망에 긍정적), 대도시가 의류 유행 발전의 중심
-여러 유형의 의류판매시스템 구축, 유명 의류 --> 주요 백화점…(省略)
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핵심요약,이랜드,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marketing 성공 事例 核心요약 (이랜드 성공 事例)
순서
설명
[마케팅]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요약 (이랜드 성공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