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의 마케팅 전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6:45
본문
Download : 샤니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설명
샤니의 마케팅 전술분석
순서
_SLIDE_1_
SHANY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Ⅰ. 서론
목차
1. 기업선정 동기 및 연구목적
2. 기업내역
3. 기업分析
Ⅱ. 본론
1. S T P
2. 4P
3. SWOT 전략(戰略)
Ⅲ. bibliography
Ⅳ. bibliography
_SLIDE_3_
Ⅰ. 서론
1. 기업선정 동기 및 연구목적
_SLIDE_4_
서론
기업선정 동기 및 연구목적
양산빵 업계 부동의 1위 SHANY
영업이익률이 1.5%~2%에 불과
BUT
-’SHANY’의 현 상황을 정확하게 알아봄.
-강점과 약점에 대해 살펴 시advantage(장점) 유율과 영업이익을 함께 개선할 방안(方案) 탐색.
- ’SHANY’ 뿐만 아니라 SPC그룹 전체가 성장할 수 있는 전략(戰略) 세움.
_SLIDE_5_
Ⅰ. 서론
2. 기업내역
_SLIDE_6_
서론
ⅰ. SPC그룹과 SHANY
SPC그룹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비알코리아(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샤니, 삼립식품 ...
_SLIDE_1_
SHANY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Ⅰ. 서론
목차
1. 기업선정 동기 및 연구목적
2. 기업내역
3. 기업分析
Ⅱ. 본론
1. S T P
2. 4P
3. SWOT 전략(戰略)
Ⅲ. bibliography
Ⅳ. bibliography
_SLIDE_3_
Ⅰ. 서론
1. 기업선정 동기 및 연구목적
_SLIDE_4_
서론
기업선정 동기 및 연구목적
양산빵 업계 부동의 1위 SHANY
영업이익률이 1.5%~2%에 불과
BUT
-’SHANY’의 현 상황을 정확하게 알아봄.
-강점과 약점에 대해 살펴 시advantage(장점) 유율과 영업이익을 함께 개선할 방안(方案) 탐색.
- ’SHANY’ 뿐만 아니라 SPC그룹 전체가 성장할 수 있는 전략(戰略) 세움.
_SLIDE_5_
Ⅰ. 서론
2. 기업내역
_SLIDE_6_
서론
ⅰ. SPC그룹과 SHANY
SPC그룹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비알코리아(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샤니, 삼립식품 등 그룹사
-` 프랜차이즈와 브랜드 빵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
- 제과제課題빵 산업에서 1위 /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SHANY
-주요 생산 품목은 빵, 잼, 케이크, 빙과류
-`가장 유명한 것은 캐릭터 빵
1999년 7월, 포켓몬스터 제품을 출시
-` 6개월 만에 하루 5만 상자를 돌파하는 기록 수립
- 따삐오베이커리, 르뽀미에라는 매장을 만들어 다양하게 사업을 확장
_SLIDE_7_
변해가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돌’에
대한 광고주
인식의 변화
세계화가 진행됨에 따라 특히 식생활이 크게 변화
제빵시장은 연average(평균) 15.5%씩 성장
빵, 우유로 아침식사를 대신하는 가정이 늘어나는 등 식생활이 급격히 서구화
서론
ⅱ.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팬덤에 의한 수익 증가
아이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效果(효과)적
아이돌 모델들은 앞으로도 더욱 사랑 받을 것이라는 전망
① Demogra…(skip)
샤니의 마케팅 전술분석
샤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샤니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80 )
샤니의 마케팅 전략분석 , 샤니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샤니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