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le.co.kr [마케팅] 코카콜라의 마케팅 instance(사례) 分析(분석) > rule27 | rule.co.kr report

[마케팅] 코카콜라의 마케팅 instance(사례) 分析(분석) > rule27

본문 바로가기

rule2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코카콜라의 마케팅 instance(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22:48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분석.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공존하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상호 신뢰감을 구축

(2) history(역사)

2) People
5. 4P 분석

코카콜라 마케팅분석-3116_01.gif 코카콜라 마케팅분석-3116_02_.gif 코카콜라 마케팅분석-3116_03_.gif 코카콜라 마케팅분석-3116_04_.gif 코카콜라 마케팅분석-3116_05_.gif
7. 최종 결론
6. 결점과 plan
Maximizing return to share owners while being mindful of our overall responsibilities
4) Partners
(1) Segmentation
(4) 해외 진출 現況
순서

(1) 비전

3. SWOT 분석
3) Portfolio
(3) Opportunity
(1) 경쟁자
(3) Place
코카콜라의 마케팅 사례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2) plan 제시
1. 코카콜라 introduction
(1) 결점 분석

Bringing to the world a portfolio of beverage brands that anticipate and satisfy peoples’ desires and needs
(4) Threat
(4) 구매자
Being a responsible global citizen that makes a difference
설명


(1) Strength
(2) Price



(2) Targeting




5) Planet


코카콜라 펩시콜라 , 코카콜라 다국적기업 , 콜라마케팅 , 국제경영성공사례 , 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 , 해외진출성공사례
고객의 욕구와 기대를 예측하고 만족시키는 음료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세상에 제공



(1) Product
(3) 인사관리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분석.hwp( 38 )


Being a great place to work where people are inspired to be the best they can be
(3) 공급자
(2) 잠재 진입자

[마케팅] 코카콜라의 마케팅 instance(사례) 分析(분석)
變化(변화)를 만들어내는 세계市民의 책임을 다함
(3) Positioning

(5) 대체제
직원들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고무시키는 최고의 작업환경 조성

우리의 모든 책임을 완수함으로써 주주들의 이익을 극대화
Nurturing a winning network of partners and building mutual loyalty
2. 산업 환경 분석
1) Profit
(2) Weakness
4. STP 분석
코카콜라의 마케팅 instance(사례) 分析(분석)에 대한 A+ 보고서
(4) Promotion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ul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ul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