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分析,경영전략(strategy)分析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과 프랜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30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세븐일레븐,기업,경영전략과,세븐일레븐,마케팅,SWOT,STP,P전략,과,프랜차이즈,유통전략,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세븐일레븐 기업分析,경영전략(strategy)分析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strategy)分析 PPT리포트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 경영전략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프랜차이즈 유통전략 PPT레포트
순서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세븐일레븐 기업紹介
(1) 기업선정배경 및 CEO紹介
(2) 세븐일레븐 기업紹介
(3) 경영이념 및 특징
(4) 기업 연혁 매출 present condition
2. 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시스템 전술analysis(분석)
(1) 세븐일레븐 국내 진출 present condition과 조직구조
(2) 세븐일레븐 경영 관리전술
(3) marketing 4P전술
(4) 물류관리전술
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
(1) 創業절차 및 비용
(2) 점주님과의 인터뷰
4. 세븐일레븐 경쟁 전술
(1) 세븐일레븐 STP analysis(분석)
(2) 경쟁사와 매출 비교 (GS25)
(3) 경쟁사의 강점analysis(분석)
(4) SWOT analysis(분석) 과 SWOT전술
5. 結論(결론)
_SLIDE_3_
기업선정배경 및 CEO紹介
기업 紹介
스즈키 도시후미
기업선정배경
편의점 업계의 성장
국내 편의점 TOP3를 유지하는
CEO紹介
‘상식파괴와 발상의 전환’
위기야말로 기회.
이는 준비된 자들에게만 해당되며
도전정신과 이를 위한 기본기를 다져야 한다.
_SLIDE_4_
세븐일레븐 기업紹介
기업 紹介
미국
日本
한국
‘세븐일레븐의 처음 ’
1927년 미국 사우스랜드 제빙회사에서 설립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는 특징을 살려 사명을 7-Elven으로 작명
1964년 `speedee-Mart`사를 인수, 프랜차이징 처음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의 처음 ’
1973년 ‘세븐일레븐 재팬’이란 이름의 사내 벤처 설립
日本 최초의 편의점
사우스랜드의 파산&日本 계 회사로의 변환
1988년 코리아세븐 설립
‘국내 최초최다’
대한민국 최초의 24시간 편의점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1,000호점을 달성
국내 편의점 업계 TOP 3
_SLIDE_5_
경영 이념 및 특징
기업 紹介
경영 이념
1차 고객
2차 고객
3차 고객
고객 만족
이해관계자 만족
가맹점주 만족
기업 특징
세계 최초, 세계 최고의 편의점
대한민국 최초의 편…(To be continued )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73 )
설명






세븐일레븐 기업分析,경영전략(strategy)分析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strategy)分析 PPT리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