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여행상품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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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4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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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계에서는 경기침체로 영업여건이 좋지 않은 현상황에서 벌어지는 업체간의 지나친 광고비지출과 과당경쟁은 저가상품의 범람과 해외현지여행사(랜드업체)의 도산 등 해외여행시장질서의 문란을 몰고 올 것으로 크게 우려하고 있다아
해외여행사들의 단체인 한국일반여행업협회(KATA)는 지난달말 회의를 열어 광고크기를 8단광고이하로 제한하기로 한 지난해 8월의 자율규제합의를 업계의 과다한 해외여행상품광고를 줄여나간다는 차원에서 올 연말까지 연장하기로 하고 이를 어기는 업체에 관련되어는 적절한 대책을 세우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삼홍 등 3개여행사는 협회의 이같은 방침에 반발, 회의에도 불참하고 독자적인 행동을 표방하고 나선 것. 해외여행업계의 후발주자로서 지난 수년간 무모할 정도로 공격적인 광고 marketing 등을 통해 급성장한 삼홍여행사(사장 홍성호)는 광고자율규제가 해제된 지난 1일 모일간지에 전면광고를 실어 광고경쟁의 신호탄을 올렸다.
이에 질세라 후발업체로 삼홍과 더불어 `전면광고 3인방`이라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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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계에서는 경기침체로 영업여건이 좋지 않은 현상황에서 벌어지는 업체간의 지나친 광고비지출과 과당경쟁은 저가상품의 범람과 해외현지여행사(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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