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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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2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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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Internet)이 가져온 마케팅과 광고의 변화
영화 예매
온-라인 결제
리뷰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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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Internet)이 가져온 마케팅과 광고의 변화
소비자들은 더 이상 매스미디어를 통한 광고
메시지에 높은 관심과 신뢰도를 보이지 않음
_SLIDE_5_
소비자들의 구전이 가장 影響력 높은 미디어
소비자의 意見(의견)을 듣고 소비자의 요구를 들어 소비자들끼리 브랜드를 이야기 하도록 해야 한다.
소비자 참여의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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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마케팅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인게이지먼트와 관계성을 높이는
메시지의 질적 내용이 중요
소비자 대화의 시대
소비자
광고주
대화
사회화
참여
개인화
관여
인게이
지먼트
신뢰
미디어 1.0시대
가능한 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는 메시지의 양적 크기가 중요
미디어 2.0시대
마케팅 효과(效果)는 더 이상 대규모의 광고물량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투비컨티뉴드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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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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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인터넷(Internet)은 소비자의 생각,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마케팅 방법, 광고를
변화 시켰다.
_SLIDE_1_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future
_SLIDE_2_
메가폰 옥외광고 신문과 잡지
라디오 TV 컴퓨터와 인터넷(Internet)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_SLIDE_3_
전통 미디어 시대에는 개인이 아무리 자신 있는 분야라고 해도 그것을
표현할 특권이 없었다.
미디어 2.0의 키워드 참여, 공유, 개방
4P+Partticipation
소비자를 브랜드에 참여시키고, 경험하게 해서 입소문을 만들어 내는 콘텐츠와 스토리가 무엇인지 연구하는 것이 중요
소비자가 모든 것을 말하는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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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와 유통의 접점에서만 소비자를 만날 수 있었던 과거와 달리
오늘날은 소비자와 대화 할 수 있는 많은 소셜 미디어가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