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영토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6:44
본문
Download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ppt
① 민들레영토란 무엇인가?
카페이름은 민들레 홀씨가 240KM를 날아간다는 데서 착안,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에 자유를 찾아
유랑한 길이 240KM라 하여 기독교 culture를 전파한다는 뜻에서 지어졌다.
민들레영토,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민들레영토 marketing analysis
설명
다.
②이름의 유래(由來)
1994년 4월 10평 남짓한 양長點 부지에 신촌 본점을 설립
1997년 9월 고대 민들레 영토 오픈
1998년 12월 대학로 민들레영토 오픈
19…(투비컨티뉴드 )






민들레영토 marketing analysis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레포트/경영경제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
순서
Download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ppt( 63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Management
Module Ⅲ.STP Strategy
분석기업 : 민들레영토
목 차
Ⅰ. 서론
1. 민들레영토가 걸어온 길
(1) 민들레영토 intro / 선정이유
2. 민들레영토 설문조사
(1) 설문조사 / 결과분석
Ⅱ. 본론
1. 시장 및 environment분석
(1) 커피/외식 시장 분석
(2) 수요분석
(3) 사회 culture적 environment
2. 민들레 영토 SWOT분석
(1) Stren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민들레영토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민들레영토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5. 요약
Ⅲ. conclusion(결론)
Ⅰ. 서 론
1.민들레영토가 걸어온 길
민들레영토는 1994년 4월 신촌의 한 모퉁이에서 10평짜리 카페로 처음 처음 되어 서울 지역 대학가로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는 찻집 형태의 대중culture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