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China 시장 진출 성공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5:58
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 시장 진출 성공기.hwp
초기 브랜드 책략으로는 한국 제품과 동일한 품질 수준을 유지하고 백화점 등에서 팔리는 선물용 제품으로 구입하게 하여 소비자의 인식 속에서 고급 브랜드로 자리 잡게 하였다. 또한 오리온 초코파이는 제품 계열을 다양화하기 보다는 ‘선택과 집중’ 책략으로 초코파이를 집중적으로 …(투비컨티뉴드 )
오리온 초코파이 China 시장 진출 성공기
순서
보고서최종판1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 시장 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그리고 2팩을 편의점이나 학교 매점 판매용으로 선보이며 고가이면서도 패키지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의 층을 넓혀갔다. 특히 제품의 패키지화를 차별화(4팩, 6팩, 12팩, 33팩 등) 함으로써 광범위한 소비계층을 흡수하는 책략을 전개하였다.보고서최종판1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 시장 진출 성공기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 China 시장 진출 성공戰略에 대해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Ⅰ 서 론
1. 주제 선정 동기
Ⅱ 본 론
1. 오리온 기업정보
가. 기업연혁
나. 경영철학
다. goal(목표) 시장의 선택
라. 중국(中國) 진출 과정에서의 어려움 및 문제점(問題點)
마. 중국(中國)진출을 위한 오리온제과의 책략(4P)
5. 기업 동향 및 향후계획
Ⅲ 결 론
1. 성공사례(instance)를 통한 경영학적인 시사점
2. 보고서 작성시 문제 및 한계점
“주력시장과 주력제품에의 집중화” 라고 말할 수 있는 94년 동양제과의 ‘수출 Focus정책’ 은 능동적이고 공격적인 수출계획으로 수출의 중요성을 인식 한데에서 비롯된다 수출의 중요성 인식으로 인하여 첫째로는 수익 우선의 단기적 수출책략에서 투자관념으로서의 장기적인 수출정책으로의 전환이라는 기본 책략을 세웠다. 경쟁사 analysis/평가
4. 중국(中國)시장 진출 및 과정
가. 중국(中國) 진출/과정
나. 6대 권역별 시장 세분화
다. 조 직 도
라. 재무정보
2. SWOT analysis
3. 중국(中國)시장의 environmentanalysis
가. 중국(中國) 제과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나. 중국(中國) 제과시장의 소비자 동향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 시장 진출 성공기.hwp( 55 )
다.